뉴스

한화호텔&리조트 에스테이트 부문의 뉴스를 실시간으로 전달해드립니다.

사업현황 용인 백봉리 물류센터 PM/FM 및 신축공사 수주

등록일
2022.04.14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에스테이트 부문(대표이사 이강만)이 용인 백봉리에 위치한 아이언마운틴 물류센터 자산/시설관리와 저온창고 신축공사를 수주하였다.
이번 프로젝트는 기존 상온 창고 및 부지를 매입하여 저온 창고를 신축하고 운영하는 건으로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에스테이트 부문은 PFV에 직접 주주로 지분투자에 참여하였고, 올해 1월부터 상온창고 자산관리 계약을 체결하여 관리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또한,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에스테이트 부문은 자산관리 外 시공사로도 참여하여 저온창고 신축공사를 시공할 예정으로 PFV와 공사도급계약을 체결하였다. 이를 통해 물류창고 자산관리, 매각자문 및 시공 등 종합 부동산 서비스 확장을 추진하고자 한다.

본 물류센터는 수도권과의 접근성이 우수하며 상온과 저온의 복합 물류센터로 개발될 예정으로 향후 경쟁력 있는 임대료 수준과 추가적인 설비 투자를 통해 자산가치 상승이 기대되는 자산이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에스테이트 부문(대표이사 이강만)은 현재 오산, 평택, 서이천 등 다수의 물류센터 자산/시설 관리를 통해 축적된 관리 경험과 개발참여 실적 등을 바탕으로 지속적인 물류센터 사업에 참여하여 업계에서 물류센터의 강자로 입지를 다지기 위해 노력 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