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한화호텔&리조트 에스테이트 부문의 뉴스를 실시간으로 전달해드립니다.

기타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 안전, 동행 프로그램 인증 취득

등록일
2022.07.27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에스테이트 부문(대표이사 이강만)은 지난 5월 9일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에서 추진하는 건물관리업 분야 「안전・동행 프로그램」 인증을 받았다. ‘안전・동행 프로그램’은 사업 현장의 재해예방을 위해 본사 주도의 현장 지원/관리 체계를 평가하는 인증제도이며, 평가는 안전보건관리 계획과 활동, 조직 평가 및 개선관리 등 총 20여개 항목으로 이루어져 있다.

부동산 종합서비스 전문기업인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에스테이트 부문은 오피스, 데이터센터, 물류창고, 백화점, 연구소 등 전국 110여개 건물의 자산을 관리함에 있어서 안전을 최우선으로 안전가치를 실현하고자 하며 이를 위해 2018년 최초 안전・동행 프로그램 인증을 취득하고 연장 심사를 거쳐 올해로 3번째 인증을 취득하였다.

한편, ‘22년 1월부터 시행된 중대재해처벌법에 대응하고자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에스테이트부문은 안전보건 전담 조직인 안전환경경영실을 신설하여 안전보건 및 환경관리 체계를 강화하고 지난 2월에는 스마트건설안전 전문기업인 ㈜아이티원과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하여 스마트안전 솔루션 분야에도 진출하는 등 산업재해예방을 위해 적극적으로 힘쓰고 있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에스테이트 부문은 앞으로도 부동산 종합서비스 제공을 통하여 고객의 자산과 삶의 지속적인 가치향상에 최선을 다하는 동시에 안전관리에 있어서도 시장을 선도해 나아갈 수 있도록 ESG 경영을 실천해 나갈 예정이다.